이번에 소개해드릴 보충제는 레드콘1에서 새롭게 출시된 <토탈워 블랙옵스> 입니다.
기존 레드콘1의 <토탈 워> 제품의 리뉴얼 버전이라기보다는 토탈워 보다 좀 더 강력한 부스터 제품으로 새롭게 출시된 제품입니다.

통 디자인이 강력합니다.
작전 중인듯한 카리스마있는 특수부대 요원의 그림이 그려있네요.
왜 작전을 하고있는 군인의 모습을 그려넣었는지는 블랙옵스의 뜻을 알면 이해가 갑니다.
블랙옵스(black ops)의 의미는 <불법 비밀 군사작전>을 뜻하는
군사 용어 <흑색작전 black operation>을 의미합니다.
이름의 뜻을 알고보니 뭔가 비밀스럽고 강력한 느낌이...^^
케이스에 보면 익스트림 프리워크아웃이라고 적혀있습니다.
익스트림이 붙은 이유는 토탈워 블랙옵스가 토탈 워 오리지널 버전 그리고 다른 프리워크 아웃 부스터와 비교할 때 성분과 함량 면에서 차이가 있기때문인거같습니다.
그에 따른 기대 효과 면에서도 큰 차이가 있을 듯.

성분표를 보면 왜 익스트림이라고 했는지 기존 토탈워와 비교해서 토탈워 옵스가 왜 울트라 버전인지 알수있습니다.

위는 기존 토탈워 오리지널 과 토탈워 블랙옵스의 성분을 비교한 그림입니다. 기대 효과를 위해 어떤 성분들이 얼마만큼 들어있는지 한눈에 들어오는데요. 토탈워 블랙옵스는 확실히 기존 오리지널에 비해 같은 성분의 경우 함량을 늘렸으며 기존 성분대비 효과가 더 좋은 선분으로 교체하기도 하고 새로운 기대효과(체지방 연수)를 위한 새로운 성분들을 추가 구성하였다는 것을 알수있습니다.
토탈워 블랙옵스의 성분표 입니다.

토탈워 옵스는 부스터가 가질수 있는 모든 기대 효과를 응집시키려고한 제품입니다.
운동 중 펌프 + 집중력 + 지속적인 에너지 공급을 위한 성분 조합
여기에 체지방 연소까지 기대할수 있는 성분들을 함유하여
<프리워크아웃 부스터 + 커팅제> ALL IN ONE 제품으로 진화를 하였네요.
각각의 성분들도 소량만 넣고 시늉한게 아닌 기본 이상의 함량을 넣어서 최대의 효과를 이끌어내도록 한 점이 맘에 듭니다.
▸400mg 카페인 : 고함량의 카페인은 극한의 에너지와 집중력 향상을 유도합니다.
보통 200mg이상의 카페인 섭취는 그 실효성이 떨어진다고 하지만 200mg과 400mg 섭취 시 몸에서 나타나는 절대적인 반응과 체감은 다르긴 합니다.
▸150mg 다이나민(DYNAMINE) + 125MG 테아크린(TEACRINE)
다이나민과 테아크린은 카페인과 그 구조는 같으나 특성은 다른 또 다른 카페인 유형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런데 다이나민과 테아크린은 카페인 섭취 시 나타나는 부작용이 없다는 장점이 있으며 카페인과 함께 섭취 시 카페인의 효과를 강화 해주고 세가지 성분을 함께 섭취 시 체내에서 혈중 최고 농도 반응 시간 차이가 다르기에 꾸준하게 지속적으로 에너지 공급이 이루어지게 됩니다.
카페인+다이나민+테아크린의 조합은 카페인 단독 섭취 보다 지속적인 에너지 공급을 통해 운동 수행 능력을 향상시켜 줄수있다는 점이 임상 연구를 통해 밝혀졌기에 3가지 성분을 함께 구성한 토탈워 옵스에 높은 점수를 주고싶습니다.
▸4g NO3-T® 질산염 + 6g L-CITRULLINE: 운동 중 펌프 효과와 산화질소 수치 증가 .
▸3.2G 베타-알라닌: 근지구력, 체력을 강화하고 근육의 피로도를 감소.
▸25mg PRO-GBB®: 체내의 L-카르니틴 공급을 늘려 운동 능력을 극대화하고 회복을 촉진..
▸25mg GRAINS OF PARADISE(일명 낙원의 곡물): 칼로리 연소를 증가시키고 지방을 에너지로
전환하는 것을 촉진하는 성분.
▸300mg ALPHA GPC: 집중력 향상 및 기분을 좋게 만들어주는 인지기능 향상 성분.
▸20mcg HUPERZINE A: 인지 기능 및 집중력을 향상시키는 누트로픽 성분.
▸2mg 알파 요힘빈: 지방 감소를 촉진하며 식욕을 조절하는 효과,
요힘빈HCL의 1/2함량으로도 요힘빈HCL과 같은 효과를 나타냄.
<맛>
제가 선택한 맛은 타이거 블러드, 직역하면 호랑이 피.. 입니다.
맛은 개인마다 호불호가 있지만 타이거 블러드느 맛이 참 오묘하네요.. ^^::
365머슬에 신맛이 나는 구미 베어와 타이거 블루드 2종류가 있어서 구미 베어는 왠지 불량식품 맛이지않을까 싶어 타이거 블루드를 주문했는데... 구미베어가 나았을까 싶습니다..
레드콘 홈페이지를 보니 블루 레몬에이드 맛 도 있는거 같던데 365머슬에도 블루 레몬에이드가 입고되었음 좋겠네요.
<운동 수행 효과>
토탈워 옵스를 처음 마시고 하체 운동을 해봤습니다.
시즌을 마치고 비시즌에 들어가서 잘먹은 영향도 있겠지만 토탈워 옵스의 성분이 깡패인 영향인지 펌프 느낌도 훌륭하고 무엇보다 꾸준하게 에너지가 공급되는 느낌, 그리고 2시간 정도의 운동 시간 동안 운동 후반부까지 집중과 각성이 이루어지는 느낌이 좋았습니다.
새로운 부스터를 찾으신다면 토탈워 옵스 한번 도전해보시느것도 좋을 듯합니다.
400MG의 고함량의 카페인이 부담스럽다면 1/2 스쿱만 드셔도 충분한 효과가 느껴질 듯합니다.
반스쿱만 해도 왠만한 다른 부스터들의 1서빙에 들어있는 성분들의 함량보다 더 많은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