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365MUSCLE


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번호 제목
14 [배송안내] 배송/교환/반품/보상 안내   
  • 답변


13 [주문결제] 입금확인이 너무 늦어요? 입금이 잘된건가요?   
  • 답변
  • 무통장입금 및 카드결제 확인시간은 평일 근무시간에 하고있습니다.

    저희 365머슬의 시차는 한국보다 약 14시간(미동부)이 느립니다.

    입금확인이 조금 느리더라도 너무 걱정하지 근무시간까지 기다려 주세요.

    근무가 시작되면 최대한 신속히 처리하고있습니다.


    결제확인이 완료되면 고객님께서 가입시 남겨주신 이메일로 결제완료 이메일이

    자동으로 보내지게 됩니다.


    또한 카드결제인 경우 카드에 문제가 있거나 결제가 되지 않을 시 저희가 따로 문자나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때문에 특별한 문자를 받지 않으셨다면 카드결제가 잘 진행되고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12 [배송안내] 배송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 답변
  • 안녕하세요 365머슬입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하시고 실제로 제품을 받으실 수 있는 날짜는 다음과 같습니다. 


     주문 날짜 

     제품 출고 날짜

     한국 입항 날짜 (인천 공항 도착 및 세관) 

     제품 수령일 

    금-

    금-토 

    토-다음주 월요일

    화 

     금 

    화 

    금-토 

    금-토 


    * 항공사 사정으로 인한 운송 지연, 세관 통관 지연, 우체국 택배사의 운송 문제, 공휴일 등의 문제시 배송이 다소 늦어질 수 있습니다. 








11 [주문결제] 결제금액 원화 입금하기   
  • 답변
  • 안녕하세요.

    현재 본 쇼핑몰의 기준 화폐는 달러입니다.

    기본가격이 달러로 표기되며 원화는 설정된 환율에 따라 변경됩니다.

    환율은 네이버 환율의 '신한은행환율'을 참고하여 사이트환율을 책정하고 있습니다.

    환율은 변동으로 인해 상품가격이 변경되지만 고객님께서 주문을 완료하시면

    구매하셨던 제품에 대한 원화금액은 DB에 저장되어 환율이 변경되어도 변경되지 않습니다.


    카드사용 고객님은 원래 달러가격대로 결제가 됩니다.

    하지만 무통장입금하시는 고객님은 입금해야할 원화가격을 알고 계셔야 하는데요..

    입금해야할 원화금액은 달러옆에 표기가 되어 있습니다.





    장바구니에서 '결제예정금액' 을 보시면 달러 옆에 원화금액이 있습니다.



    스텝2 주문결제에서도 최종결제금액에서 달러금액 옆에 (원화)금액이 통장에 입금해 주실 금액입니다.


    만약 이화면을 놓치셨다면

    상단의 주문/배송 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주문번호와 주문내역이 나옵니다.

    주문번호를 클릭하면 주문하신 주문서의 상세내역이 나옵니다.


    하단에 보시면 달러옆에 원화 금액이 나옵니다. 


    항상 원화로 결제하실 금액은 상품금액+배송비-할인금액-마일리지사용-예치금이 계산된 금액을 환율 계산한 금액입니다.


    만약 위 화면을 놓치셨다면 주문완료 이메일이 고객님께 발송되게 됩니다.


    메일안에 결제정보가 상단에 표시됩니다.


    총결제금액의 달러금액 오른쪽에 원화가 표시됩니다.

    위 원화를 해당 통장에 입금해 주시면 됩니다.


    다소 달러와 원화가 함께 표기되어서 조금 헷갈리는 부분이 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0 [기타] [바로배송] [주문배송] 차이점   
  • 답변


9 [배송안내] 배송비 정책   
  • 답변


8 [배송안내] 대량구매시 추가수령인 넣는 방법   
  • 답변


7 [배송안내] 합산과세 및 폐기처리 보상안내   
  • 답변


6 [배송안내] 배송조회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 답변


  • 녕하세요, 365머슬 관리자입니다.



    기분 좋게 주문했는데 내 물건이 대체 어디갔는지 모르겠다!?


    하시는 분들을 위해 준비한 배송조회 안내입니다.






















    1. 메인페이지에서 '마이페이지'를 클릭합니다.























    2. 마이페이지에 들어오면 스크롤바를 내려서 하단페이지를 확인하세요.




    하단페이지에는 고객님께서 주문한 모든 제품에 대한 정보가 나와있습니다.


    각 제품의 주문번호를 클릭하면 좀 더 디테일한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3. 각 제품의 주문번호를 클릭하여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세요.





    주문번호를 클릭하면 나오는 페이지입니다.


    빨간 박스에 있는 두 제품은 합배송 건이기 때문에 발송정보가 하나로 통합되어 있습니다.


    반면 파란 박스에 있는 제품은 분할배송 건으로, 발송정보가 개별적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각 박스에 있는 ‘택배위치추적’을 클릭하면 제품의 위치를 알 수 있습니다.















    4. 제품의 위치를 확인하세요.





    ‘택배위치추적’ 버튼을 클릭한 후에 새 창에서 현재 제품의 위치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해당 이미지는 견본용이기 때문에 ‘결과 없음’ 상태로 나오지만


    고객님께서 직접 시험해 보시면 제품의 배송 위치가 나오게 됩니다.




5 [배송안내] 개인통관고유부호 발급방법   
  • 답변



4 [기타] 전화 상담 가능 시간이 어떻게 되나요?   
  • 답변




  • 전화 상담은 평일 오전 8시 - 오후 6시까지입니다. (미국 동부 시간 기준)


    한국 시간으로 통화 가능 시간은

     썸머타임 해제 (14시간 시차): 저녁 10시 - 아침 08시 

    썸머타임 기간 (13시간 시차): 저녁 09시 - 아침 07시


    (한국 시간 토요일 오전 8시-월요일 저녁 10시까지는 통화가 되지 않습니다.)


    상담 전화번호



    070-4400-5110

    070-4090-5110




    저희는 한국 인터넷 전화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위의 번호로 통화하실 경우 국내통화 비용과 동일합니다.


    언제든지 전화 주세요! 친절하게 상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 [포인트 및 이벤트] 새로운 적립금 사용 규정이 어떻게 되나요?   
  • 답변


  • 새롭게 단장한 365MUSCLE의 적립금 사용규정입니다.


    새로운 365MUSCLE.COM에서는 원하는 적립금을 메모란에 수동으로 남겨주던 기존의 방식과는 달리,


    자동화 시스템으로 더욱 간편하게 적립금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1. 포인트와 마일리지가 무엇인가요?



    이제부터 적립금은 포인트와 마일리지로 운영됩니다.


    먼저 포인트는 말 그대로 포인트로, 사이트 내에서 다양한 활동으로 받을 수 있는 일종의 ‘점수’입니다.


    반면 마일리지는 포인트를 전환하여 얻을 수 있는데, 이는 사이트 내에서 현금과 같이 사용 가능합니다.


    포인트 -> 마일리지 = 현금













    2. 포인트에서 마일리지 전환은 어떻게 하나요?




    사이트 오른쪽 상단에 있는 ‘마이페이지’를 클릭해 주세요.


    왼쪽 메뉴에서 ‘나의 혜택’란에 있는 ‘포인트로 마일리지 교환’을 클릭해 주세요.


    교환할 포인트 금액을 넣으면 전환 마일리지 금액이 나옵니다.

















    3. 전환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1000 포인트는 마일리지 1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마일리지 1은 현금 $1와 똑같은 가치입니다.


    1000 포인트 = 1 마일리지 = $1


    포인트는 최소 4,000 포인트부터 마일리지 전환이 가능합니다.


    현금으로 전환된 마일리지는 $4 부터 실질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기타


    제품 구매는 $10 이상부터 구매 진행이 가능하기 때문에 그 이하는 구매할 수가 없습니다.















    이제 조금 이해가 되셨나요?


    앞으로는 새로운 365MUSCLE.COM에서 포인트와 마일리지 제도로 더 즐거운 쇼핑되세요!












2 [주문취소] 장바구니에 담긴 상품 보존기간 (자동취소)   
  • 답변
  • 좀 더 정확한 재고관리를 위해서 장바구니에 담으신 제품들은  최근 변경일로 부터 7동안만 장바구니에서 유지됩니다. 

    기간이 경과되면 자동으로 장바구니가 비워집니다. 이점 유념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주문취소] 주문건 자동 무효처리 기간   
  • 답변
  • 빠른배송의 상품을 구매하시는 경우 주문접수 단계까지 진행해 해주시면 

    그때 부터 주문하신 제품에 대해 구매의사가 있으신 것으로 생각하여 주문하신 제품의 재고가 해당주문서에 확보되게 됩니다.

    만약 주문접수를 하시고 입금을 하지 않게 되시면 다른 고객님들께서 해당 제품을 구매하지 못하는 경우가 발생됩니다.


    때문에 접수된 주문건의 결제가 미입금 상태로  5일이 경과되면 해당 주문건은 자동으로 무효처리가 되도록 셋팅되어 있습니다.

    이점 유념해 주시기바랍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